와츠 워터 테크놀로지스, ‘웨이브: 워터 스튜어드십 확인’ 프로그램 검증 마쳐

2022-08-18 14:30 출처: Watts Water Technolog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WTS)

노스 앤도버,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배관, 난방, 수질 관련 제품과 솔루션을 제조 및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 와츠 워터 테크놀로지스(Watts Water Technologies, Inc.)가 미국 물 위원회(The Water Council)의 ‘웨이브: 워터 스튜어드십 확인(WAVE: Water Stewardship Verified)’ 프로그램을 위한 검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는 와츠가 전사적으로 물 관련 위험에 대한 평가를 마쳤고, 신뢰할 수 있는 물 관련 데이터를 사용해 물과 관련된 영향 중 가장 위험성이 큰 요인을 식별하고 물관리 성과를 개선하기 위한 모범 사례를 구현했음을 의미한다.

와츠는 웨이브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물 관련 위험이 가장 큰 8개 현장의 우선순위를 지정하고, 운영 유역을 식별했다. 또한 물 유입과 유출을 자세히 파악하기 위해 물 유출과 유입이 균형을 이룬 상태인 물 수지(water balance) 상태를 만들어 주변 지역 사회가 참여하는 현장별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 결과 와츠는 물 소비를 줄이고 재사용을 늘리는 한편, 수질을 개선하고 업스트림 및 다운스트림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을 줄이기 위해 지역 및 전 세계 차원에서 다양한 조처를 했다. 수도 계량 확장, 지속적인 커뮤니티 참여 및 현장별 프로젝트 추진이 대표적인 예이다. 또 이해 관계자 참여와 파트너십을 통해 시설과 지역 사회 전반에서 지역 및 글로벌 물관리를 발전시킨다는 목표를 반영하기 위해 기업 환경, 건강, 안전 및 지속 가능성 정책을 업데이트했다.

로버트 J. 파가노 주니어(Robert J. Pagano, Jr.) 와츠 사장/최고경영자(CEO) 겸 이사회 의장은 “웨이브: 워터 스튜어드십 확인 프로그램 참여로 공유 자원인 물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물 사용량과 시스템 내 위치를 고려한 지역사회 기반의 관점을 적용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와츠는 기업의 경계를 넘어 유역 전체에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주지하고 있다”며 “와츠가 물관리 노력을 계속하는 상황에서 웨이브 검증을 마쳐 기쁘다”고 말했다.

와츠 워터 테크놀로지스(Watts Water Technologies)

와츠 워터 테크놀로지스(Watts Water Technologies, Inc.)는 자회사들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배관과 난방, 수질 관련 제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제조업체로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다.

와츠 워터 테크놀로지스의 산하 계열사와 브랜드는 상업, 주거, 산업용 배관, 난방, 수질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wat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8170051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