랍코리아, 새로운 ‘LAPP TO YOU’ 서비스 개시

‘LAPP TO YOU’ 신규 서비스(건설 현장용 물류 컨테이너 이동식 창고 시스템) 통해 고객 편의성 및 효율성 높여

2022-07-25 10:00 출처: 랍코리아

‘LAPP TO YOU’ 서비스 컨테이너 외관(예시로 실물과 일부 상이할 수 있다)

서울--(뉴스와이어)--랍코리아가 신규 ‘LAPP TO YOU’ 서비스를 본격 개시했다. 이 서비스는 여러 산업의 건설 현장을 위한 보관 및 이동식 창고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구매하거나 임대할 수 있는 이동식 건설 현장 물류 컨테이너가 제공되며, 고객은 현장에서 필요에 따라 컨테이너 사양, 컨테이너 내 장비 및 구비 제품 등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소진된 제품은 재충전도 할 수 있다. 또한 작업 및 사무 공간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태양광 등 건설 현장에서의 보다 효율적인 업무를 지원한다.

최근 신재생 에너지에 대한 업계의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한국형 RE100 (Renewable Energy 100), 녹색 프리미엄 제도, 제3자 PPA, 신재생 에너지 공급 인증서 구매 등의 제도적인 지원이 활성화되고 있으며, 대형 건물의 태양광 Rooftop 공사 등 태양광 공사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신규 서비스 도입 배경에 대해 랍코리아 우승훈 영업 팀장은 “Mwh급 규모로 진행되는 태양광 공사 현장을 기반으로 현장 담당자들이 익숙한 형태인 컨테이너형 자재 창고 콘셉트의 LAPP TO YOU 서비스를 구상하고 이를 본격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LAPP TO YOU’ 서비스는 건설 현장에 특화된 컨테이너형 자재 창고로 한국에서 최초로 태양광 전용 케이블을 개발 및 판매했던 랍코리아의 오랜 노하우를 기반으로 공사 현장에 필요한 케이블, 커넥터, 각종 공구류 및 소모품 등의 자재를 모두 세팅해놓은 자재 창고이자 작업 공간이라고 볼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필요에 따라 customized 된 작업 공간을 구성할 수 있게 된다. 랍코리아 이광순 대표이사는 “LAPP TO YOU 서비스는 랍코리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정착해 나갈 것이며, 이를 통해 현장에서 필요한 자재 공급 및 대응이 조금 더 원활하게 진행돼 더욱 효율적인 방식으로 일할 수 있는 선진화된 시스템을 위한 첫걸음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랍코리아 개요

랍코리아는 2000년 7월 설립된 산업용 케이블 전문회사로 독일 랍그룹의 산업용 전원 및 제어 케이블 브랜드 ÖLFLEX®을 주축으로 다양한 사용 환경에 적합한 산업용 케이블 및 커넥터, 글랜드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화성의 생산공장을 본사로 전국 5개 영업사무소를 갖고 있다. 독일 랍그룹은 1957년 오스카 랍이 ÖLFLEX®라는 산업용 제어 케이블을 개발한 이래 자동차, 반도체, 중공업, 철강, 조선 등 각 산업에 적용되는 4만 개 이상의 케이블 및 관련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본사는 독일 슈투트가르트에 있고 전 세계 40개의 지사와 17개 생산 공장을 갖추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