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코리아, 홍성용 신임 대표 선임

홍성용 신임 대표, 글로벌 바이오 및 헬스케어 회사에서 28년 근무한 경영 전문가
웨스트코리아, 송도에 세 번째 사무소 개소하며 송도 바이오클러스터 내 시너지 발생 및 고객 서비스 강화

2022-03-31 09:00 출처: 웨스트 파마슈티컬 서비스

홍성용 웨스트코리아 신임 대표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주사제 의약품 제조 및 약물 전달 시스템 개발 분야의 글로벌 선두 기업 웨스트 파마슈티컬 서비스(NYSE: WST)는 웨스트코리아의 새 수장으로 홍성용 대표를 선임했다고 31일 발표했다.

홍 신임 대표는 메디데이터, 싸이티바, GE헬스케어 등 글로벌 생명과학 기업에서 28년간 경력을 쌓은 헬스케어 경영 전문가다. 약 40년간 한국에서 웨스트 파마슈티컬 서비스의 비즈니스를 이끌었던 권동오 대표의 후임으로 선정된 홍성용 대표는 웨스트 파마슈티컬 서비스의 아시아 태평양 리더십팀 일원으로 한국 비즈니스 성장을 견인, 한국 내 웨스트의 위치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홍성용 대표는 취임사에서 “한국의 바이오제약 산업은 GDP 제조업 기준 2016년 4.1%에서 2020년 5.8%를 차지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웨스트코리아 대표로서 국내 고객사와 함께 새로운 성장 사례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웨스트 파마슈티컬 서비스 아시아 태평양 스튜어트 캠벨 총괄부사장은 “홍성용 신임 대표가 보유한 산업 경험과 전문성은 웨스트의 고객 가치 창출을 강화, 한국 내 웨스트의 성장을 촉진할 것”이라며 홍 대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웨스트 파마슈티컬 서비스는 전략 국가인 한국에 투자를 이어갈 예정이다. 그 활동의 하나로 3년 만에 송도국제무역지구에 세 번째 사무소를 개소했다. 송도 사무소는 송도 바이오클러스터 내 고객과 시너지를 일으켜 고객 서비스 강화에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된다.

웨스트 파마슈티컬 서비스 개요

웨스트 파마슈티컬 서비스(West Pharmaceutical Services, Inc.)는 고품질 주사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 업체다. 의약품 개발 초기 단계부터 환자 투약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웨스트는 의약품 공급 효율성·신뢰성, 안전성 향상을 최고의 가치로 여긴다. 매년 웨스트의 제품 약 450억개가 환자들을 위해 사용된다. 본사는 미국 펜실베이니아주에 있으며, 전 세계 50개 지역에 약 1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약 100년의 역사를 보유한 웨스트는 회계연도 기준 2021년 28억3000만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하며, 스탠더드앤드푸어스(Standard & Poor's) 500 지수에 포함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