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타 다이얼리시스 테크놀로지스, 이사회 이사로 메건 피츠제럴드·레슬리 노워크 선임

2022-01-11 10:10 출처: QUANTA Dialysis Technologies Ltd

앨시스터, 잉글랜드/비벌리, 매사추세--(뉴스와이어)--퀀타 다이얼리시스 테크놀로지스(QUANTA Dialysis Technologies Ltd, 이하 ‘퀀타’ 또는 ‘회사’)가 메건 피츠제럴드(Meghan Fitzgerald)와 레슬리 노워크(Leslie Norwalk)를 이사회 이사로 선임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임기는 바로 시작된다.

퀀타는 의료 기술 회사로 SC플러스(SC+) 혈액투석 시스템을 앞세워 투석 접근성을 높이는 데 전력하고 있다. 피츠제럴드와 노워크는 노련한 의료 전문가로 투석 치료와 치료 경로, 비용 효율성에 대한 환자 접근성을 높이고자 노력하는 퀀타에 자문을 제공하게 된다.

요한 드 루이터(Johan de Ruiter) 퀀타 다이얼리시스 테크놀로지스 회장은 “업계에서 명망 높은 두 베테랑을 이사회에 영입해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팬데믹을 통해 환자와 의사가 유연하고 효과적인 투석 치료에 접근할 수 있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드러났다”며 “모든 상황에서 모든 환자에게 SC플러스를 직접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상황에서 전문성과 검증된 실적을 보유한 피츠제럴드와 노워크는 이사회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메건 피츠제럴드는 글로벌 의료 전략가, 발명가, 학자, 저술가로 활동하고 있다. 명성 높은 전문가로서 일선 현장 환자 치료부터 포천(Fortune) 500대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의료 분야에 종사했으며 컬럼비아 대학교 겸임 교수로 일했다. 현재 그는 사모펀드 투자자로 골드만삭스(Goldman Sachs), 웰스프링 캐피탈(Wellspring Capital) 등 여러 회사에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앞서 피츠제럴드는 레터 원(Letter One)의 첫 번째 의료 부문 최고경영자(CEO)이자 대표 파트너를 지냈다. 당시 그는 3년간 제약 서비스와 수의학 분야에 약 40억달러를 할당했다. 피츠제럴드는 운영가이자 전략가로서 머크(Merck), 화이자(Pfizer), 메드코(Medco) 등 20년 가까이 여러 의료 회사를 위해 일했다. 또한 카디널 헬스(Cardinal Health)에서 전략/인수합병/의료정책 담당 수석 부사장 겸 집행위원회 위원도 지냈다. 퀀터 이사회 외에 테넷 헬스케어(Tenet Healthcare) 이사회 이사로도 활동 중이다.

레슬리 노워크는 엡스타인 베커 그린(Epstein Becker Green, P.C.), EBG 어드바이저(EBG Advisors), 국립 의료자문(National Health Advisors)의 전략 고문이다. 노워크는 여러 사모펀드 회사의 자문으로 일하고 있으며 퀀타 외에 뉴로크라인 바이오사이언스(Neurocrine Biosciences), 아비나스(Arvinas), 뉴베이시브(NuVasive), 모디브케어(ModivCare), 마젤란 헬스(Magellan Health) 및 기타 여러 비상장 헬스케어 회사 이사회에서 활동 중이다.

부시 행정부 시절 그는 메디케어/메디케이드 서비스센터(Centers for Medicare & Medicaid Services, 약칭 ‘CMS’) 관리자 대행으로 일했다. 이를 통해 CMS, 주 아동 의료보험 프로그램(State Child Health Insurance Programs, Survey and Certification), 의료시설 조사 및 인증, 기타 연방 헬스케어 이니셔티브의 일상적 운영을 관리했다. 이 밖에도 이 기관의 부관리인으로 메디케어 처방 약 혜택(Medicare Prescription Drug Benefit)을 포함해 메디케어 현대화법(Medicare Modernization Act)에 따라 이뤄진 수백 건의 변경 사항 실행을 총괄했다.

퀀타/SC+ 개요

퀀타 다이얼리시스 테크놀로지스는 SC플러스 혈액투석 시스템을 통해 모든 환자가 모든 환경에서 투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SC플러스는 기존의 대형 기계에 필적하는 성능을 자랑하는 휴대형 기기로 여러 가지 환경에서 투석 치료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임상적 다기능성을 지원하는 강력한 모듈형 솔루션이다.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춘 SC플러스는 광범위한 사용자가 환자에게 직접 투석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SC플러스는 영국에서 가정용, 시설용으로 판매되고 있다. 미국에서는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만성/급성 치료 환경에서 사용하는 데 대한 승인(K210661)을 받았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quantad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100051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