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버그 티피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 헬스케어 및 의료기기 전용 신규 THERMOLAST H 출시

2021-12-06 09:00 출처: 크라이버그 티피이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 헬스케어 및 의료기기 전용 신규 THERMOLAST® H를 출시했다

크라이버그 티피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 헬스케어 및 의료기기 전용 신규 THERMOLAST® H 출시

발트크라이부르크, 독일--(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6일 -- 세계적 열가소성 엘라스토머(TPE) 제조업체인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가 신규 THERMOLAST® H 제품군과 첫 HC/AP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6일 발표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헬스케어 및 의료기기 시장 전용으로 개발된 THERMOLAST® H HC/AP 시리즈는 ISO 10993-5와 GB/T 16886.5 및 기타 관련 의료 표준을 준수하는 고품질 소재 솔루션을 제공한다.

크라이버그 티피이 아시아 태평양 디렉터 Dr Joachim Mühlmeyer는 “THERMOLAST® H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의료 장비 제조업체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크라이버그 티피이의 새로운 제품군이다. THERMOLAST® H는 소재 솔루션에 대한 크라이버그 티피이의 혁신성과 아시아 제조 공장의 최고 생산 표준을 결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러한 방식으로 크라이버그 티피이는 특히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의료 애플리케이션, 기술 지원 및 프로세스 이점에 중점을 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고 덧붙였다.

◇다양한 소재의 장점

THERMOLAST® H HC/AP 시리즈는 경도 30~90 Shore A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PVC, 라텍스, 실리콘 및 동물성 성분이 없다. 이 시리즈는 ISO 10993-5, GB/T 16886.5 및 기타 관련 의료 표준을 준수한다. 또한 중국 GuoBiao (GB) GB4806, FDA-미연방법규(CFR), Title 21 및 EU10/2011과 같은 글로벌 식품 규제 표준을 충족한다. 또한 RoHS 및 REACH 표준을 준수하며 가압 멸균기로 121°C, EtO에서 멸균이 가능하다.

PP에 대한 접착력과 촉감, 영구 압축줄음율을 포함, 시리즈의 우수한 특성으로 인해 병마개, 가용성 연결, 마우스 피스, 씰, 개스킷, 의료용 튜브 등과 같은 응용 분야에 적합하다. 이 뿐만 아니라 그립과 스위치, 매트와 같이 부드러운 터치 품질이 필요한 응용 분야에도 사용된다.

또한 이 시리즈는 사출 성형 및 압출 성형을 할 수 있다. 반투명 컬러로 제공되는 TPE는 사전 착색 전문 지식을 통해 다양한 사전 착색 옵션을 가능하게 한다.

Product Specialist Lee Jia Yin은 “고객들은 THERMOLAST® H 제품의 가치를 확신할 수 있다. 당사는 TPE 제품에 대한 집중적인 시장 지원과 전문 지식 덕분에 아시아 태평양 의료 표준을 충족하는 소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더 빠른 납기 지원 및 제품 맞춤형 소재

THERMOLAST® H HC/AP 시리즈는 말레이시아에 소재한 고도로 자동화된 당사의 생산 시설에서 엄격하게 통제된 생산 공정에서 만들어진 고순도 원료를 사용해 제조한다.

Project Manager Market Launch THERMOLAST® H Asia Pacific Aditya Purandare는 “말레이시아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의료기기 시장 전용으로 설계된 TPE인 THERMOLAST® H를 제조함으로써 아시아 고객들은 빠른 납기와 애플리케이션 및 기술 지원, 제품 맞춤화를 통해 고품질 생산을 더욱 용이하게 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THERMOLAST® H 등 크라이버그 티피이의 혁신적인 TPE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 개요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는 글로벌 열가소성 플라스틱 엘라스토머 전문 제조기업이다. 1947년 설립된 크라이버그 그룹의 자회사로 2001년 설립된 이래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는 TPE 컴파운드 개발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고, 현재 동종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선도기업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독일, 미국, 말레이시아에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는 자동차, 산업용 및 소비자 제품 부문뿐 아니라 까다로운 규제의 적용을 받는 의료부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응용제품에 사용되는 광범위한 종류의 컴파운드를 공급하고 있다. 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를 잡고 있는 THERMOLAST®, COPEC®, HIPEX® 및 For Tec E® 등의 제품라인은 사출성형이나 압출성형을 통해 가공할 수 있으며, 제조업체에게 가공 및 제품 설계 상의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는 혁신적인 역량뿐 아니라 진정한 글로벌 차원의 고객 지향, 맞춤형 제품 솔루션, 믿을 수 있는 서비스까지 갖추고 있다.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의 독일 본사는 ISO 50001 인증을 받았으며, 전 세계의 모든 공장은 ISO 9001 및 ISO 14001 인증을 획득했다. 2020년에는 전 세계 650명 이상의 직원이 1억8400만 유로의 매출을 거뒀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