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serve, StorageCraft와 합병 본계약 체결

데이터 보호 및 관리 분야 새로운 글로벌 리더 탄생
이번 합병으로 최고 수준의 광범위한 비즈니스 연속성 솔루션 제품군을 단일 벤더사로 제공
최종 사용자들은 패스트 트랙 방식으로 클라우드 현대화 및 차세대 데이터 인프라 구축
MSP, VAR 및 유통사들은 즉각적인 사업 이점 누릴 것
양 사 합병으로 글로벌 풋프린트, 확장성 및 현지 사업 다변화 확대
통합 IP 포트폴리오와 R&D 투자 가속화로 혁신 및 기술 개발 지속

2021-02-25 09:14 출처: Arcserve

에덴 프레리, 미네소타, 미국--(뉴스와이어)--세계적으로 풍부한 경험을 갖춘 데이터 및 랜섬웨어 보호 서비스 제공사인 Arcserve 그리고 모든 데이터 보호와 지속적인 가용성 확보를 목표로 하는 StorageCraft가 합병 본계약을 체결했다.

상호 보완적 성격이 강한 양사의 합병으로 탄생하는 통합 법인은 중소기업부터 Fortune 50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관을 대상으로 데이터 관리 및 보호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적인 글로벌 사업자로 발돋움하게 된다. 이번 합병은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SaaS 애플리케이션, 엣지의 전반에 걸친 워크로드를 관리, 보호하기 위한 싱글 소스에 대한 시장의 높아진 니즈에 부응할 것이다. 해외 진출 범위가 늘어나고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되며 탄력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혁신 풋프린트가 확대된 통합 법인은 앞으로 MSP, VAR 그리고 유통업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시장 및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규모의 기업에 소속된 최종 사용자들이 직면한 다양한 문제에 대응

양 사의 능력이 결합되면서 앞으로 다양한 유스 케이스와 비즈니스 연속성 관련 문제에 대응하는 포괄적인 제품군을 형성할 것이다. 글로벌 데이터 스토리지 규모는 2025년이 되면 200 제타바이트를 돌파하고, 신규 비즈니스에 대한 사이버 범죄자들의 공격이 2022년 한 해 11초마다 발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각 기업은 모든 환경 속에서 데이터 워크로드를 관리할 수 있으며 모든 사이버 공격, 인적 실수, 자연재해로부터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는 단일화되고 민첩한 생태계를 위해 하나의 벤더사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모든 규모의 기업은 현재 그리고 앞으로 증가하게 될 데이터 인프라를 보호하기 위해 DRaaS, BaaS, SaaS 보호, 하이브리드 및 컨버지드 데이터 관리,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용 다이렉트, 워크로드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등 모든 인프라를 망라한 솔루션 기반 포트폴리오를 갖춘 단일 파트너사에 의지하게 될 것이다.

◇MSP, VAR 및 유통사에 상당한 가치 제공

100% 채널에 중점을 둔 양사가 합쳐지는 이번 합병으로 전 세계 파트너사들에 의미 있는 신규 매출 기회가 창출될 것이다. 파트너사들은 크게 확장된 포트폴리오를 통해 솔루션, 서비스 판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단일 벤더사의 지원을 받게 되며 사업 다각화를 통해 진출 가능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매출액을 늘리는 한편 마진 기회를 창출할 수 있게 된다. 탄력적인 영구 라이선스 및 구독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시장 및 매출 기회를 최적화하고 원활한 상거래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미래 인프라 및 차세대 데이터 워크로드를 위한 투자 확대

Arcserve와 StorageCraft는 각자가 갖춘 기존의 솔루션에 대한 지원과 투자를 지속할 것이다. 또한 양사는 R&D 및 통합 IP에 대한 투자도 확대함으로써 향후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예정이다. 채널 파트너사 및 최종 사용자들은 모든 플랫폼과 로케이션에 걸쳐 지속적인 데이터 가용성을 확보하기 위한 빠른 혁신을 목격하게 될 것이다. 이를 통해 하이퍼 컨버지드, 멀티 클라우드, 컨테이너, 엣지 인프라, 차세대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등 기존 인프라부터 차세대 인프라 및 데이터 워크로드가 원활하게 발전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합병으로 StorageCraft는 StorageCraft, an Arcserve Company로 브랜드명이 변경되며 현재 Arcserve CEO인 톰 시뇨렐로(Tom Signorello)가 통합법인 CEO를, 더글라스 브로켓(Douglas Brockett) StorageCraft 사장이 통합법인 사장을 맡게 된다.

◇구매 경로

Arcserve와 StorageCraft의 통합된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채널 파트너사와 유통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 발언

“각 기업들은 사이버 공격과 글로벌 변화로 인해 데이터를 보호, 관리하는 방식을 바꾸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하면서 분야를 막론하고 인프라 현대화를 모색하고 있다. 이번 합병을 통해 우리는 모든 환경 속 워크로드를 하나의 생태계를 통해 지원함으로써 광범위한 시장 격차 해소의 전면에 나설 수 있게 됐다. 이제 기업들은 문제 해결 과정에서 복잡성만 더하는 애드혹 솔루션에 의지하지 않아도 된다. 우리는 새로운 워크로드가 등장하고 인프라가 발전하면서 현재는 물론 미래에도 확실성을 제공함으로써 다른 모든 벤더사들보다 우위를 점할 것이다”

- 톰 시뇨렐로(Tom Signorello), Arcserve CEO

“StorageCraft의 중소기업 및 MSP 시장 리더십과 Arcserve의 엔터프라이즈 및 VAR 생태계 강점이 결합된 것은 데이터 보호 및 복구 시장의 게임 체인저라 할 수 있다”

- 매트 메데이로스(Matt Medeiros), StorageCraft CEO 겸 회장

“이번 합병을 통해 탄생하는 통합 법인은 사업 범위가 넓어지면서 획기적으로 확장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시장에 내놓을 수 있게 됐다. 이와 동시에 고객사에 제공되는 리소스 또한 확대되고 채널 파트너와 동반 성장할 것이라는 확신을 심어줄 것이다”

- 더글라스 브로켓(Douglas Brockett), StorageCraft 사장

“Arcserve와 StorageCraft의 합병은 상호 보완적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플랫폼이 결합된다는 점에서 매우 고무적인 일이다. Arcserve의 데이터 보호 및 데이터 보안 포트폴리오와 StorageCraft의 객체 기반 데이터 보호 어플라이언스 플랫폼이 합쳐지면서 데이터 보호화 복구를 넘어선 솔루션 가능성이 창출되는 것이다. 데이터 보호와 보안, 2차 사용에 대한 총체적인 접근 방식은 많은 IT 기업들이 고려하고 있는 솔루션이다”

- 필 굿윈(Phil Goodwin), Research Director, IDC

“StorageCraft와 Arcserve가 통합 법인으로 출범하는 것은 데이터 백업 및 보호 산업의 현 상황에 큰 변화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다. 양사는 각자 상호보완적 시장에서 선도적인 제품을 내놓고 있는 우수 기업이었다. 이 두 회사가 합쳐진 통합 법인을 통해 기업들은 처음으로 대기업부터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단일화된 소스로 솔루션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됐다. 기업들은 자사 환경에 데이터 관리 능력을 도입함에 있어 더 나은 선택을 자유롭게 할 수 있으며 미래 데이터 워크로드를 위해 강력하고 복잡하지 않은 로드맵 구축이 가능해졌다. 이번 합병은 경쟁사를 제외하고 모두에게 윈-윈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제롬 웬트(Jerome Wendt), DCIG LLC 창립자 겸 사장

“100% 채널 중심 데이터 보호 분야 리더 기업이 합병한 것은 각 채널에 희소식이라 할 수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가 통합됐기 때문에 우리 입장에서는 무척 매력적이다. 겹치는 제품 분야도 매우 적어서 원활하게 서비스를 추가하고 진출 시장과 수익 창출 기회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

- 제프 리처즈(Jeff Richards), Director of Solutions & Services, Paragon Micro

배경 설명과 자료표 등 기타 정보는 Arcserve, StorageCraft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torageCraft 개요

StorageCraft는 20년 가까운 기간 동안 첨단 데이터 관리, 보호, 복구 솔루션 분야 혁신을 지속해 왔다. 자사는 채널 파트너사와 함께 중소기업들이 비즈니스에 중요한 정보를 안전하고 접근 가능하며 최적화된 형태로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사 고객사들은 각 분야를 선도하는 지능형 데이터 보호, 1차 및 2차 스케일 아웃 스토리지 플랫폼이 커버지드된 관리 솔루션, 그리고 세계적 수준의 클라우드 백업 및 DRaaS 서비스를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torageCraft는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기반, 혹은 하이브리드 IT 등 기업들이 사용하는 환경에 관계없이 최고 수준의 보호 및 복구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양 증가에 따른 문제를 해결하고 기업들이 비즈니스 연속성을 가져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rcserve 개요

Arcserve는 포괄적 형태의 데이터 보안을 필요로 하는 기업들이 소중한 디지털 자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우수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1983년 설립된 Arcserve는 오랜 기간에 걸쳐 구축된 IT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을 장소, 온프레미스, 클라우드에 구애받지 않고 보호하는 비즈니스 연속성 솔루션 공급 전문회사다. 전 세계 150개 이상의 국가에 속한 기업들이 높은 효율성을 자랑하는 Arcserve의 통합 기술과 전문성을 통해 데이터 손실과 가동 중단시간 증가 리스크를 제거하고 데이터 백업과 복구에 따른 비용과 복잡성을 최대 50%까지 줄이고 있다. Arcserve는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곳곳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트위터(@Arcserv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