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MMO 게임에 최적화한 마우스 ‘Razer Naga X’ 출시

인체공학적으로 배치된 16개의 프로그래밍 버튼 탑재
빠른 속도와 안정성을 제공하는 2세대 Razer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 적용
5G 옵티컬 센서로 99.4%의 정확한 움직임 구현

2021-02-23 12:00 출처: 웨이코스

레이저(RAZER)가 다중접속(MMO) 게임에 최적화한 게이밍 마우스 ‘Razer Naga X’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브랜드 레이저(RAZER)가 다중접속(MMO) 게임에 최적화한 게이밍 마우스 ‘Razer Naga X’를 출시했다.

Razer Naga X는 빠른 액세스를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배치된 16개의 프로그래밍 버튼을 탑재했다. 이 버튼은 MMO 게임에서 스킬 시전 등 기본적 기능은 물론 다양한 스킬을 조합해 한 번에 실행하는 매크로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

또 Razer HyperShift 모드로 동작 시 HyperShift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활성화하는 전체 보조 기능 세트를 버튼에 할당할 수 있다.

2세대로 업그레이드된 Razer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는 빠른 작동 속도와 안정성으로 스킬 시전이나 반복 타이밍을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다. 아울러 마우스 움직임을 99.4% 반영하는 정확도를 갖춘 Razer 5G 고급 옵티컬 센서와 꼬임 없이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Speedflex 케이블, 어떤 표면에서도 부드러운 글라이딩을 제공하는 100% PTFE 마우스 피트는 게이머가 오랫동안 플레이를 지속할 수 있도록 최고의 움직임을 제공한다.

온보드 메모리 프로파일에 DPI 설정, 버튼 구성 등을 저장한 뒤 어디서든 손쉽게 설정값을 불러와 사용할 수도 있다. 그뿐만 아니라 Razer Chroma RGB 조명을 사용자 스타일에 맞게 설정해 게이밍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것도 가능하다.

Razer Naga X는 MMO 게임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췄으면서 무게도 가볍다. 케이블을 제외한 무게가 85g으로, Razer Naga Trinity와 비교해 약 30% 가벼워 마우스 사용 시 손목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였다.

레이저(Razer) 개요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