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좋은세상 피피엘, 셀러허브와 업무협약 체결

사회적경제 기업에 온라인 유통 및 판로 개척 기회 제공

2021-02-19 07:20 출처: 피피엘

왼쪽부터 추연진 대표와 김부열 이사가 업무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피피엘(이사장 김동호)은 온라인 판매 통합 솔루션 기업 셀러허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 협약식에는 셀러허브 추연진 대표와 피피엘 김부열 이사가 참석했다.

셀러허브는 오픈마켓 및 종합몰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상품 판매를 대행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셀러허브에 최초 1회 가입하면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 상품 등록과 판매가 가능하다.

이번 협약으로 피피엘은 사회적경제 기업에게 온라인 유통 및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제조 분야의 임팩트 있는 사회적경제 기업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자원 연계를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피피엘 서경준 사무총장은 “경쟁력 있는 상품을 생산하고 있으나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 기업에게 이번 협약을 통해 매출 증대 등의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좋은 기업들이 유통 및 판로 개척의 기회를 통해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고 착한 소비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사업의 신청 및 안내는 피피엘 육성사업팀에서 상시 접수 중이다.

피피엘 개요

더좋은세상 피피엘은 사회문제의 근원을 해결하는 사회 혁신, 자립, 국제개발 협력, 사회적 금융 지원으로 지속 가능한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