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2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해 전 품목 최대 45% 할인

28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특별사양 매트리스’ 최초 공개
아티초크 침대 세트·토퍼 매트리스·모션 토퍼 등 슬로우 전 품목 최대 45% 할인
네이버 쇼핑라이브 참여 고객 위한 경품 및 적립금 증정 이벤트 마련

2021-01-28 09:15 출처: 퍼시스그룹

슬로우가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28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열고 당일 오후 8시부터 쇼핑라이브를 통해 슬로우 전 품목 최대 4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관 매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슬로우는 ‘특별사양 매트리스’를 최초 공개한다. 네이버 단독으로 진행되는 특별사양 매트리스는 1000번 이상의 레이어 조합 테스트를 거쳐 깊은 숙면을 선사하는 오리지널 매트리스와 함께 국제 오가닉 섬유 기준 협회(GOTS) 인증을 받은 오가닉 소재 상단 커버 및 하단 커버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특별사양 매트리스에 프레임을 더한 ‘아티초크 침대 세트’를 비롯해 JTBC ‘효리네 민박2’에 소개돼 ‘이효리 토퍼’로 주목받으며 입소문 난 ‘토퍼 매트리스 베이직’ △최적의 공간 활용성을 자랑하는 ‘모션 토퍼’ △최고급 덴마크 리낙(LINAK) 모터를 사용한 프리미엄 ‘모션 매트리스’ △전자파 걱정 없이 몸속 깊이 따뜻함을 제공하는 ‘오가닉 히트 온열 토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슬로우는 이번 행사와 함께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고대하는 고객들을 위한 사전 알림 설정 및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림 설정과 함께 기대평을 댓글로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을 위한 경품 증정 및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방송 중 특별사양 매트리스, 아티초크 침대세트, 토퍼 맥시멈 Q 사이즈 구매 고객에게 각각 △백화점 상품권 2만원(10명) △백화점 상품권 4만원(10명) △2만원 추가 할인(10명)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사양 매트리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일리 Y3.3 캡슐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방송 중 깜짝 퀴즈 및 이벤트에 라이브 댓글을 작성한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네이버 선물하기를 통해 슬로우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10%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슬로우는 길어지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슬로우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편안한 수면 환경과 더 나은 생활공간을 위해 다양한 구성으로 슬로우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슬로우 쇼핑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