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설맞이 특별 기획전 진행 “봄 아웃도어 미리 준비하세요”

설 명절 맞아 봄 신상품 의류 특별 할인 혜택 제공
소비자에게 큰 사랑 받은 플리스 재킷, 경량 재킷 등 가을/겨울 이월 의류 최대 70% 할인
경량 재킷, 티셔츠, 팬츠 등 가족, 연인에게 비대면 선물로 추천하는 다양한 상품 선보여

2021-01-28 09:00 출처: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설맞이 특별 기획전 안내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지나고 민족 대명절 설날을 앞두고 있다. 올 설 연휴도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의 지속으로 귀향을 비롯한 장거리 이동이 어려워질 것으로 보이는 만큼 ‘비대면 선물’이 대세를 이룰 전망이다. 또한 최근 혼산, 산린이 등 아웃도어 트렌드가 주목받으며 실속 있는 아웃도어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신축년 설을 맞아 아웃도어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설맞이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레드페이스 전국 매장에서 1월 28일(목)부터 진행된다. 레드페이스는 설맞이 특별 기획전을 통해 가을/겨울 이월 의류를 최대 70% 할인 판매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플리스 재킷, 경량 재킷 등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봄 아웃도어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2021년 봄 신상품 의류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레드페이스는 가족, 친지 등 고마운 분들에게 비대면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설맞이 이벤트 기간 중 봄 신상품 의류를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으로는 깔끔한 디자인의 ‘데일리 라이트 재킷’과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쿨 요꼬칼라 티셔츠’, ‘데일리 스트레치 베스트’ 등 다양한 봄 신상품과 가을, 겨울 상품 등이 해당된다.

산행, 캠핑 등 봄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지인에게 줄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일교차가 큰 봄철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 좋은 재킷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데일리 라이트 재킷’ 은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경량성을 자랑하며 통풍구가 있어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해 준다.

봄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색감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봄 아웃도어 룩에 생기를 더해 줄 ‘마일드 스트레치 후디 우먼 재킷’도 추천한다. 신축성 좋은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허리 부분에는 핏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있어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부모님에게 드릴 선물을 준비하고 있거나 연인과 봄철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데일리 쿨 요꼬칼라 티셔츠’와 ‘데일리 스트레치 베스트’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아 커플 아이템으로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컴포트 쿨 기프트 4종 양말’도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컴포트 쿨 기프트 4종 양말’은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발끝과 뒤꿈치 부분에 패드를 덧대어 쿠션성을 강화해 보행 시 발바닥에 전해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준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SNS 아웃도어 사진 콘테스트 ‘우.아.한 챌린지’를 1월 31일(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본인이 찍은 아웃도어 활동사진과 에피소드를 필수 해시태그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당첨자는 2월 2일(화)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되며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 내 이벤트 게시글에서 확인 가능하다.

레드페이스는 지난해 추석에 이어 올해 설날도 거리 두기로 인해 고향 방문이나 장거리 이동이 어려워진 만큼, 귀성 대신 비대면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설맞이 이벤트를 통해 매년 사랑받는 경량 재킷, 플리스 재킷부터 새봄맞이 아이템까지 센스 있는 아웃도어 아이템 선물로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