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미용실 에리카헤어, 시청점 오픈

에리카헤어 시청점, 오픈 기념 첫방문 커트 5000원 이벤트 및 정액권 구매 시 사은품 증정

2020-11-16 18:49 출처: 에리카헤어

에리카헤어 시청점 전경

발레아쥬 옴브레 메이킹 영상

부산--(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16일 -- 2020년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한 해로 마무리돼가고 있다.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며 부산 연제구 연산동에는 미용실 ‘에리카헤어 시청점’이 신규 오픈했다.

에리카헤어는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우수한 기술력과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세련된 인테리어로 유명한 브랜드 헤어살롱이다.

현재 부산에서 10개 지점이 정상 운영 중이며 지점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부산의 중심 시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에리카헤어 시청점에서는 오픈 이벤트로 첫 방문 시 커트를 5000원에 제공하고 정액권 선결제 시 최대 13만원 상당의 헤어 홈케어 제품을 증정하고 있다.

에리카헤어에서는 시술 시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디자이너와 고객의 1:1 시술 시스템을 이용해 고객의 시술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는 장점이 있다.

에리카헤어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의 헤어 스타일링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착한 미용실이다.

에리카헤어 개요

에리카헤어는 헤어숍 프랜차이즈로 고객의 행복에 이바지하는 아름다운 가치 창조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적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우리의 가치를 세계에 전하면서 21세기 행복한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에리카헤어는 국내를 시작으로 더욱 박차를 가해 세계로 도약하는 게 목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