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Imaging, 초당 최대 4만5000개의 프로파일 전송하는 신형 3D 프로파일 센서의 Z-Trak2 제품군 발표

5GigE 사용한 고속 인라인 높이 계측 및 조사 위한 Z-Trak2 출시

2020-10-22 08:20 출처: Teledyne DALSA

New Z-Trak2 프로파일 센서는 정확한 인라인 높이 계측을 제공한다

몬트리올, 캐나다--(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NYSE: TDY)의 자회사이자 전 세계 머신 비전 기술을 선도하는 Teledyne Imaging은 최신 3D 프로파일 센서 제품군인 Z-TrakTM2를 출시했다.

Teledyne Imaging의 3D 이미지 센서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Z-Trak2는 고속 인라인 3D 응용 분야를 위한 5GigE 3D 프로파일 센서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제품이다. 새로 출시된 모델들은 초당 최대 4만5000개의 프로파일을 스캔할 수 있으며 1회 스캔에서 반사 정도가 다양한 표면을 처리하기 위해 적용된 내장 HDR 및 반사 보상 알고리즘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전자제품, 반도체, 자동차 및 공장 자동화 시장 부문의 검사, 검출, 식별 및 지시를 위한 인라인 높이 측정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

Z-Trak2 제품군 중 S-2K 및 V-2K 시리즈는 각각 최대 초당 4만5000개 및 1만개의 프로파일 스캐닝 속도가 특징이다. 모든 Z-Trak2 모델은 프로파일당 2000개의 점을 제공하며 공장에서 교정돼 블루 또는 레드 아이 안전 레이저와 함께 공급돼 다양한 표면 특성 및 작동 환경에 적합하다. 모든 센서에는 가혹한 환경에 적합하도록 IP67 엔클로저에 장착돼 있으며, Teledyne Imaging의 Sherlock 8 포인트 앤 클릭, 빠른 애플리케이션 개발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번들로 제공된다.

길랑 보프레(Ghislain Beaupré) Teledyne DALSA 몬트리올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는 “제조 현장에서 인라인 높이 계측을 수행해야 하는 3D 응용 분야용으로 설계된 Z-Trak2 제품군을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고속 및 고성능을 제공하며 기능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저렴하다. 또한 이 시리즈는 다양한 가격/성능의 제품으로 구성돼 크기와 표면이 다양한 개체 등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여러 분야 중 특히 까다로운 휴대폰, 전자기기 및 공장 자동화 검사 응용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Sapera Z-Expert

Teledyne Imaging은 Sapera LT SDK 8.60 버전과 함께 Sapera Z-Expert의 출시도 발표했다. Z-Expert는 Z-Trak 3D 프로파일 센서 제품군을 신속하게 설정 및 구성할 수 있는 그래픽 구성 환경을 제공한다. 그리고 Z-Expert에는 직관적인 GUI가 적용돼 최대 16개의 Z-Trak 센서를 활용하는 통합 계측 공간 구성과 프로파일 및 3D 표면의 실시간 시각화가 가능하며 멀티 센서 동기화 마법사가 제공된다.

편집자 참고:

Teledyne Imaging은 Teledyne 산하 여러 첨단 기술 회사들의 그룹이다. Teledyne Imaging은 수십 년의 업력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제공한다. 개별적으로 각 기업은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리고 공동으로 서로의 장점을 활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깊고 넓은 이미징 및 관련 기술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Teledyne Imaging은 우주항공에서 산업용 검사, 과학 연구, 분광학, 방사선과 방사선 치료, 지형 공간 측량 및 고급 MEMS와 반도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가장 까다로운 작업 처리와 관련한 전 세계 고객 지원 및 기술 전문성을 제공한다. Teledyne Imaging의 도구, 기술 및 비전 솔루션은 고객에게 고유한 경쟁력 우위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다. 자세한 정보는 www.teledyneimaging.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업 문의는 당사 웹 사이트로 문의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