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버탭, 재스밋 간디를 사업 개발 및 제휴 사업부 총괄로 임명

전직 노키아·마이크로소프트 얼라이언스 베테랑, 글로벌 파트너십 개발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

2020-09-17 17:55 출처: CleverTap

뭄바이, 인도--(뉴스와이어)--인공지능(AI) 기반 고객 라이프사이클 및 사용자 유지 플랫폼 업계를 선도하는 클레버탭(CleverTap)이 재스밋 간디(Jasmeet Gandhi)를 사업 개발 및 제휴 사업부 총괄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간디는 경쟁이 치열한 모바일 마케팅 기술 시장에서 클레버탭이 모멘텀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제품 마케팅과 영업, 전략적 제휴 분야에서 20년 넘게 쌓은 경험을 십분 활용할 예정이다. 간디는 클레버탭의 뭄바이 사무소에서 근무하게 된다.

수프라팀 비스와스(Supratim Biswas) 클레버탭 최고매출책임자는 “오늘날의 기업 풍토는 경쟁이 굉장히 치열해서 뛰어난 지도자를 찾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간디와 같은 경력이 검증된 뛰어난 지도자를 영입해 다행”이라고 말했다. 이어 “간디는 클레버탭을 도와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달성하고 새로운 사회 기회를 창출할 것”이라며 “또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성장과 번영을 구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간디는 20년 넘는 기술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레디프닷컴(Rediff.com)의 창업 멤버로서 14년간 제품 마케팅·영업·브랜드 마케팅·전략적 제휴의 구축과 관리 업무를 총괄했다. 노키아(Nokia)에서는 서비스 부문 총괄을 맡아 노키아 뮤직(Nokia Music)이나 노키아 맵스(Nokia Maps) 등 노키아 앱 스토어를 관리하고 앱 개발자 생태계를 구축했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에서는 팀과 함께 ISV 애플리케이션을 애저(Azure) 클라우드 인프라에 온보딩하는 작업을 진두지휘했다.

간디는 “시장이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개별 경험을 발전시키고 그런 경험을 평생 가치로 전환하는 클레버탭의 우수한 능력은 규모를 막론하고 모든 조직에 장기적 성공을 가져올 열쇠”라며 “클레버탭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며 세계 정상급 제휴 프로그램을 구축할 생각에 벌써부터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클레버탭은 실시간 행동 데이터와 예측 모델링 기법을 활용한 맞춤형 고객 경험을 통해 디지털 우선 브랜드가 모바일 앱의 가치를 최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클레버탭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거나 무료 체험을 신청하고 싶으면 웹사이트(clevertap.com)를 방문하면 된다.

클레버탭(CleverTap) 개요

클레버탭(CleverTap)은 선도적인 고객 참여 및 유지 플랫폼으로 브랜드가 사용자 생애 가치를 극대화하도록 돕고 있다. 고젝(Gojek), 디즈니+핫스타(Disney+ Hotstar), 디스커버리 키즈(Discovery Kids), 소니(Sony), 보다폰(Vodafone), 캐로셀(Carousell), 더 미트 그룹(The Meet Group)을 비롯해 8000여개 앱을 운영하는 전 세계 소비자 브랜드가 클레버탭을 통해 사용자 참여와 유지를 개선하고 이를 통해 장기적 매출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클레버탭은 세쿼이아(Sequoia), 타이거 글로벌 매니지먼트(Tiger Global Management), 악셀(Accel), 리크루트 홀딩스(Recruit Holdings) 등 유력 벤처 캐피털 회사의 지원을 받고 있다.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 있으며 암스테르담, 싱가포르, 두바이, 뭄바이에 지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clevertap.com)를 방문하거나 링크드인(LinkedIn), 트위터(Twitter) 팔로우로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91600578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clevertap.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